HOME > 고객센터

월간사진 소개

월간사진은 대한민국 최고의 사진전문 잡지 입니다.

The Most Powerful
Photography Magazine


1966년 창간된 <월간사진>은 국내에서 가장 정통성 있는 사진 잡지로 해외는 물론 국내 유명 사진가들의 최신 작품을 발 빠르게 소개한다.
아울러 카메라, 렌즈 등 촬영 장비에 관한 심층적인 정보와 촬영 노하우를 전달함으로써, 완성도 높은 사진을 촬영하길 원하는 독자들에게
유익한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.
1 아트(Art)
+ 테크(Tech)의 결합
사진의 완성도를 높이면? 예술 감각에 촬영 기술이 더해질 때 비로소 작품이 탄생한다.

<월간사진>은 해외 및 국내 사진가들의 수준 높은 작품을 통해 예술에 대한 감각과 눈높이를 키워준다.

아울러 최신 장비에 대한 다양한 리뷰와 소식을 통해 촬영 노하우도 함께 제공한다.
2 많이 봐야 실력이 는다
- 국내외 다양한 사진작품들
많이 봐야 실력이 는다! 최근 주목받고 있는 국내외 신진 사진가들의 작품과 해외 유명 사진가들의 작품을 꾸준히 섭렵한다.

<월간사진>은 발 빠른 소식 전달을 위해 해외에서 열리는 유명 사진페스티벌은 물론 사진공모전 수상작 등을 발 빠르게 전달한다.
3 내가 찍은 사진이
작품이 된다!
내가 찍은 사진이 작품이 된다! 아마추어부터 프로사진가까지,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월간사진 홈페이지(www.monthlyphoto.com)와 페이스북(www.facebook.com/PHO1966)을 통해 자신의 사진을 소개하고 의견을 공유할 수 있다.

그동안 아껴두었던 사진을 꺼내서 <월간사진>에 소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. 또한 월간사진 콘텐츠는 포스트(post.naver.com/monthlyphotography)를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. 인스타그램은(@_mp1966_).
월간사진 기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세요.
유능한 작가 추천은 물론 전시 소식, 사진계 소식 제보, 촬영 노하우 제공 등
어떤 내용이든 상관 없습니다.
편집장
|
기자
|